본문 바로가기
Cafe/커피,음료

2019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를 기다리며 스타벅스 캔커피 시크릿코드 찾는법, 2017 2018 스타패키지 자랑~

by 45분점1 2019. 6. 27.

목차

    제가 재작년에 교통사고로 3달간 병원에 입원해 있었어요. (골반, 무릎, 어깨, 얼굴 다 골절...)

    처음에는 이대목동병원으로 후송되어서 수술을 받았어요.

    익히 아시다시피 이대목동병원의 사건사고들을 잘 아시잖아요? 저도 큰일 날뻔 했어요. 

    병원균 3가지에 감염되어서 맨날 열나고 고통스럽고...해서 아내가 근무하던 인하대학병원으로 트랜스퍼를 했어요.

    인하대병원에서 감염을 잡고 좀 살만해지고 휠체어를 타고 돌아다닐만해졌을 때 인하대병원 지하 1층의 GS25를 수시로 드나드는 게 취미가 되었어요.

    Star mileage event 2019.08.01

    매년 이벤트가 늦어지나효???

    2018년에는 7월 1일부터 시작이었는데 말이죠....

    GS25의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랑 딱 제가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 시작된 스타벅스 RTD의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였어요.

    http://www.mystarbucksmoment.com/mileage/

    또 그게 때 마침 6월이 시작이었는데, 응모하자마자 6월 스타 패키지부터 당첨이 되고, 7월에도 당첨되고...

    퇴원 한 뒤에도 계속 응모를 했죠.

    8월 스타 패키지는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라 패스했었어요.

    스타벅스 RTD의 캔커피나 병커피를 구입하면 캔커피 손잡이 뒤나, 병커피 병목의 비닐 안쪽에 시크릿코드가 있어요.

    그것을 입력하면 커피 종류에 따라 스타 마일리지 스탬프 1개, 2개, 3개, 최대 4개까지 받고 일정 개수 이상이면 그달의 스타 패키지 당첨 여부가 확인됩니다.

    당첨되면 주소를 입력하면 스타 패키지가 집으로 택배로 날아옵니다.

    그리고 전체 이벤트 응모를 통해서 승급되는 레벨에 따라 최종적인 이벤트 경품을 추첨합니다. 

    이건 당첨 확률이 좀 낮아 보이지만...

    스타 패키지는 소장가치가 있을만한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한정판 굿즈를 소장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2018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는 7월에 시작됩니다.

    2017 6월 스타패키지 스타벅스 로고 파우치 - 12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합니다.

    7월 스타패키지 에나멜 머그

    8월은 건너뛰고, 9월 스타 패키지는 캔버스 가방이었어요.

    10월 스타패키지는 스타벅스 로고 데스크톱 플래너

    과연 2018년 스타 패키지는... 좀 별로 였고 당첨율도 낮았네요.

    2018년 8월 경품인 스타벅스 토트백입니다.

    참 제가 작년에 처음 이 이벤트에 응모할 때 몇몇 스타벅스 캔커피 시크릿코드를 찾지 못해서 그냥 버린 적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크림 시크릿코드는 캔 따개 손잡이인 풀탭 뒷면에 코드가 숨겨져 있습니다.

    (참~ 캔의 캔 따개의 정식 명칭 즉 캔따개 이름은 풀탭입니다.)

    그런데 스타벅스 RTD의 캔커피 종류는 이런 더블샷 캔커피만 있는 것이 아니죠.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는 유리병 커피입니다.

    유리병커피의 시크릿코드는 병목의 비닐포장 뒷면에 숨겨져 있습니다.

    절취선을 따라서 뜯어서 뒤집어 보면 있습니다.

    돌려따는 캔커피 시크릿코드는 틴트 캔 겉면을 싸고 있는 포장을 칼로 그어 벗겨서 뒤집어 보면 있습니다.

    플라스틱 스타벅스 컵커피 시크릿코드는 윗뚜껑 뒷면에 실드를 긁으면 시크릿코드가 나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