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밀, 한정판 굿즈

2018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스타벅스 rtd 2017년 스타 패키지 시크릿코드

by 45분점1 2021. 12. 2.

목차

    2018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스타벅스 rtd 2017년 스타 패키지 시크릿코드

    저는 2017년부터 스타벅스 마일리지 이벤트를 처음 응모했었어요.

    그렇게 잘 당첨되는 줄 몰랐어요. ㅎㅎㅎ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는 매년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rtd 2018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가 7월부터 열린다는 광고와 홍보가 슬슬 시작되었습니다.

    이 이벤트의 특징은 매달 당첨이 즉석에서 확인되는 월 경품과, 전체 기간 동안 특정 레벨에서 받을 수 있는 경품에 동시에 응모되어서 전체 행사가 끝났을 때 추첨으로 당첨되는 경품으로 나뉩니다.

    아무래도 전체 이벤트 기간을 통틀어서 당첨되는 경품이 훨씬 고급스러운 경품이겠지만, 당첨 확률은 낮습니다.

    반면 월 당첨 경품은 소소하지만 스타벅스 로고고 새겨진 한정판으로써의 의미를 갖는 경품입니다.

    저는 2017년 스타벅스rtd 마일리지 이벤트에서 8월 이벤트 빼고는 모두 당첨되어서 경품을 받았어요.

    2017년 6월 스타마일리지 이벤트 경품 당첨~

    스타벅스 로고 파우치 스타패키지

    2017년 7월 스타 패키지 에나멜 머그

    9월 스타 패키지 캔버스 가방 세트

    10월 스타벅스 데스크톱 플래너 스타 패키지 세트입니다.

    8월 스타 패키지는 스타벅스 로고 카드지갑이었어요.

    사실 그건 별로 갖고 싶지 않아서 패스했었어요. ㅋ

    올해는 어떤 스타벅스 로고 굿즈 일지 궁금하네요~

    참~ 그리고 작년에 발행된 스타벅스 캔커피 시크릿코드는 올해 행사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4년에 처음 허니버터칩이 출시됐을 때 인기는 장난이 아니었다.

    3년 만인 2017년 9월 메이플시럽맛 허니버터 칩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뒤로 재미를 붙였는지 가끔씩 한정판 메뉴가 출시되고 있다.

    심지어 벚꽃에디션은 재출시되기도 했다.

    여름 한정판으로 허니버터칩 라벤더 블루베리맛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됐다.

    여름 한정판이다.

    그런데 색이 보라색이다.

    보라...이거 범상치 않은데...

    완전히 감자나 꿀의 세계를 벗어난 저세상 과자 같은 느낌이다.

    향도 저세상 향이다.

    섬유유연제를 먹으면 이런 맛이 날까 싶을 정도로 섬유유연제 향이 난다.

    본디 라벤다는 향이지 암.

    이 세상 맛은 역시 허니버터 칩 체리 블라섬.

    이게 진짜 칠곡산 벚꽃이 들어간다더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