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밀, 한정판 굿즈

베스킨라빈스 시크릿 오버액션 토끼 케이크 스티커

by 45분점1 2018. 12. 2.

목차

    생일이라고 동생이 베스킨라빈스 게프티콘을 쏴 줬다.
    아니...이눔이 집에 놀러와서 생일을 축하하는 거면 직접 나가서 사올 것이지...
    기프티콘을 띡...
    감사하다. 잘 먹으마.

    아내가 제수씨와 함께 집앞 베스킨 라빈스에 다녀왔다.
    동생이 준 기프티콘을 건네주면서 미친토끼 케이크를 사오라고 했는데 용케 알아듣고 오버액션토끼 케이크를 사왔다.

    44살짜리 생일 케이크가 베스킨라빈스 시크릿 오버액션토끼 아이스크림 케이크...

    오버액션 토끼 플라스틱 모자같은걸로 덮혀 있다.

    잘 닦아서...웅진 코웨이 시루정수기 위에 올려줬다.
    시루정수기 소음에 큰 덩치 때문에 마음에 안들었는데 졸지에 귀여워졌다.
    색도 잘 어울린다.

    아내가 생일 선물이라면 베스킨라빈스 오버액션토끼 스티커를 가져왔다.

    이거 파는건지는 모르겠다만...
    스티커는 관심없고...틴트 케이스가 너무 마음에 든다.

    내가 틴트 케이스 매니아인지라...ㅋㅋㅋ
    사실 아내가 베스킨 간다고 했을 때 베스킨라빈스 오버액션토끼 오르골을 갖고 싶다 그랬는데 까였다....생일인데..칫.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