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커피,음료

✈2018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7월 스타벅스 rtd 스타패키지

by 45분점1 2018. 6. 27.

목차

    작년 6월에 우연히 인터넷에서 지겹게 광고하는 스타벅스RTD이벤트에 응모 했다가 5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중에서 4달을 당첨되었어요.

    덕분에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굿즈들을 가질 수 있게 되었죠.

    스타벅스RTD는 편의점이나 마트 같은데서 파는 스타벅스 캔커피를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스타벅스 커피숍 매장 이벤트와는 별도로 진행되는 행사예요.

    http://www.mystarbucksmoment.com/mileage/

    https://www.facebook.com/starbucksrtd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그깟거 뭐 별건가 싶지만 이런 이벤트가 아니면 따로 팔지도 않고 돈 주고 사라면 사기는 싫은 아기자기한 물건들을 가질 수 있게 됐죠~

    개인적으로는 스타벅스 에나멜머그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이 이벤트 은근히 기다리는 분들이 많죠?

    저는 2017년에 처음 알았지만 나름 이쪽 세계에 몸담고(?) 계신분들은 몇년전부터 매년 하는 이벤트라 기대를 하고 계시더군요.

    스타벅스 rtd 2018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는 6월이 아닌 7월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보통은 RTD이벤트는 1년에 한 번의 장기간 이벤트만 진행되었던 것 같은데, 올해는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270ml 출시 이벤트를 5월에 마쳤기 때문에 6월에 바로 진행하진 못한 것 같습니다.

    저는 당연히 6월에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 있을 줄 알고 5월에는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못했어요.

    스타벅스 RTD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벤트가 이미 진행되었네요.^^;

    아 그리고 작년에 이벤트가 진행 된 후에 혹시 이벤트에 응모하지 못하고 시크릿 코드를 간직하고 계셨던 분은 올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